구매 가이드

  • [질문] 추가 배송비가 발생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반품 또는 교환으로 인해 발생하는 추가 배송비는 판매자와 협의하여 판매자에게 입금을 하여야 하며, 묶음배송으로 상품을 주문했다가 부분 취소등의 사유로 인해 발생하는 추가 배송비도 판매자와 협의하여야 합니다.


    ! 제주, 도서산간 추가 배송비 관련 안내

    제주, 도서산간 배송으로 인한 추가 배송비 확인은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고 주문단으로 넘어가야 총 추가 배송비 확인이 가능합니다.

    장바구니에 담기까지는 기본 배송비가 확인이 되는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질문] 무통장입금(가상계좌) 취소로 인한 환불계좌 따로 저장할 수 있나요?


    [답변] 안전한우리 로그인 후 마이쇼핑으로 들어가 왼쪽 하단 MY정보 계좌번호 관리에서 환불받을 계좌번호 등록이 가능합니다.

    환불 받을 계좌번호는 무통장입금을 진행했던 입금자와 동일하여야 합니다.


    ! 주의

    취소, 반품으로 인해 환불을 받아야 하는데 계좌 등록이 안되어 있다면 판매자에게 계좌를 알려주셔야 환불 진행이 가능합니다.



  • [질문] 안전한우리에서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답변] 안전한우리 포인트는 세이프어스 홈페이지에서 발생한 포인트를 전환하여 쇼핑몰에서 통합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합산된 포인트는 한번 결제 시 1원 단위로 사용이 가능하며, 배송비 제외 상품금액에만 적용 가능합니다.

    이후 주문 취소 또는 반품 시 사용된 포인트는 각 상품의 가격 비율에 따라 다시 적립금으로 적립됩니다.


    ! 주의

    포인트 반환 시 취소, 반품 내용을 확인 후 수동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기다려도 포인트 반환이 되지 않는다면 안전한우리 쇼핑몰로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 (1666-7904)로 문의 주시면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 [질문]] 개인통관고유부호를 어디에서 입력해야 하나요?


    [답변] 2019년 6월부터 구매자가 해외직구 이용 시 개인통관고유부호를 필수로 기재하도록 관세법이 개정되었습니다.


    * 안전한우리는 세이프어스와 통합가입 되어 마이페이지 내용도 세이프어스 홈페이지에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개인통관고유부호 등록 경로]

    세이프어스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나의정보 > 비밀번호 확인 > 나의 정보 하단 개인통관고유번호 입력칸이 있습니다. 

    나의 개인통관고유번호를 여기에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쇼핑몰에 노출이 됩니다.


    ! 주의

    안전한우리에서 상품 주문시 주문단에 개인통관고유부호가 자동 노출됩니다. 만약 국내 제품 주문시에도 통관부호가 노출이 된다며 삭제하셔도 무방합니다.

  • [질문] 포인트 전환이란?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해야 하나요?


    [답변] 세이프어스 홈페이지와 안전한우리 쇼핑몰은 연동되어 통합가입 되며, 포인트도 통합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 세이프어스 홈페이지의 출석체크, 안전보건in, 비교견적요청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모은 포인트를 쇼핑몰로 전환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파트너회원 경우 구매한 포인트도 쇼핑몰로 전환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포인트 전환은 전환률에 따라 달라지며 쇼핑몰로 전환된 포인트는 쇼핑몰 포인트와 합산되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구매포인트 전환률 : 100%

    - 적립포인트 전환률 : 정책에 따라 상의


    ! 주의

    일단 합산된 포인트는 서로 구분이 안되며 쇼핑몰 포인트는 다시 세이프어스로 이동이 불가 합니다.


    전환 이미지,, 추가하기


  • [질문] 무통장입금 후 주문을 취소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답변] 환불은 주문 취소가 완전히 처리된 ‘취소완료’ 단계 이후에 진행됩니다. 무통장입금(가상계좌)을 한 후 주문을 취소하면 등록된 환불계좌를 통해 평일 기준 2~3일 이내에 현금으로 환불됩니다. 따라서, 원활한 환불 진행을 위해 본인의 환불계좌를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 [질문] 다른 사람 명의의 계좌로 환불을 받을 수 있나요?


    [답변] 아니요, 고객님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질문] 환불계좌를 등록/변경하고 싶어요.


    [답변] 환불계좌 등록/변경하기

    마이페이지 -> MY정보 -> 계좌번호 관리 -> 내용을 등록 및 변경이 가능합니다.

  • [질문] 주문을 취소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답변] 주문의 취소 처리가 완료된 후에 결제금액 환불이 진행됩니다. 결제수단별 환불 소요시간이 각기 다르니 아래의 세부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결제수단별 환불 일정

    • 신용/체크카드 : 영업일(평일) 기준 3~7일 이내 카드사 승인 취소

    • 무통장입금 : 영업일(평일) 기준 2~3일 이내 등록된 환불계좌로 환불

    -본인이 예금주인 계좌만 등록 가능합니다.


    * 환불계좌 등록하기 (클릭)

    마이페이지 → MY정보 → 계좌번호 관리 (본인의 계좌번호와 내용을 입력)


  • [질문] 반품 신청을 했는데, 언제 환불이 되나요?


    [답변] 반품 후 환불까지의 소요시간은 판매자와 결제수단에 따라 다릅니다.

    택배기사가 회수한 반품 상품은 평일 기준 약 1~2일 이내에 판매자에게 도착합니다. 상품을 검수한 뒤 이상이 없다면, 구매내역을 즉시 취소하여 문자로 안내합니다. 환불 일정은 결제수단별로 다르니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결제수단별 환불 일정

    • 신용/체크카드 : 영업일(평일) 기준 3~7일 이내 카드사 승인 취소

    • 무통장입금 : 영업일(평일) 기준 2~3일 이내 등록된 환불계좌로 환불

    -본인이 예금주인 계좌만 등록 가능합니다.


    * 환불계좌 등록하기 (클릭)

    마이페이지 → MY정보 → 계좌번호 관리 (본인의 계좌번호등 내용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