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상품후기는 누구나 작성이 가능한가요?
[답변] 상품후기(상품평)는 해당 상품을 실제로 구매한 고객님만 작성할 수 있으며, 일부 상품은 상품후기(상품평) 기능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질문] 상품문의 후 답변은 어디서 확인을 할 수 있나요?
[답변] 상품문의 답변은 아래 경로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상품문의 답변 확인방법
1. 모바일 : 마이페이지 > MY활동 > 상품Q&A 에서 답변 확인
2. PC : 마이페이지 > MY활동 > 상품Q&A 에서 답변 확인
[질문] "안전한우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결제수단에는 어떤것들이 있나요?
[답변]
* 신용 / 체크카드
① 인터넷 안전결제(ISP) : 비씨, 국민, 우리카드 등으로 결제 시 카드번호를 입력하지 않고,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화면에서 안전결제(ISP) 비밀번호로만 결제하는 서비스입니다. (30만원 이상 결제 시 공인인증서 필요)
② 안심클릭 : 안전결제(ISP) 카드를 제외한 신한, 삼성, 현대카드 등으로 각 카드사의 안심클릭 페이지가 나타나면, 안심클릭 별도의 비밀번호 또는 공인인증서를 통해 결제하는 서비스입니다. (30만원 이상 결제 시 공인인증서 필요)
[질문] 배송지를 미리 저장해 놓을 수 있나요?
[답변] 네, "안전한우리" [주소록(배송지)관리] 메뉴에서 배송지를 미리 저장해 놓을 수 있습니다.
기본 배송지 뿐 아니라 자주 사용하는 배송지까지 등록 및 저장을 할 수 있습니다.
[질문] "안전한우리" 쇼핑몰이 아닌 판매자가 직접 거래를 요청할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답변] "안전한우리"는 판매자와 구매자간 직접거래를 허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판매자가 계좌이체(현금거래)를 통한 직거래를 유도하거나, 확인되지 않은 개인 판매/결제 사이트로 유도하여 입금 등을 통한 직거래를 유도할 경우 절대 응하지 마시고 즉시 “안전한우리” 고객센터(1666-7904)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답변] 비밀번호를 분실 시 아래의 경로를 통해 재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찾기]
로그인 -> 아이디(이메일) / 비밀번호 찾기 -> 비밀번호 찾기 -> 회원정보 확인 후 재설정
[질문]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답변] 회원 탈퇴는 아래의 절차에 따라 하실 수 있습니다. 탈퇴 시 회원 전용 웹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탈퇴 전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탈퇴하기]
우리의안전 -> 마이쇼핑 -> 개인정보확인 / 수정 -> 세이프어스 홈페이지 아이디/비밀번호 입력 -> [회원탈퇴] 클릭 후 남은 절차를 모두 확인 및 동의하면 회원탈퇴가 완료됩니다.
회원탈퇴와 함께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완전히 삭제되므로 재가입을 하여도 구매내역은 확인이 불가합니다.
<유의사항>
결제/환불
• 이미 결제가 완료된 건은 탈퇴로 취소되지 않습니다.
• 유효기간이 경과되지 않은 미사용 쿠폰(티켓) 관련 정보는 유효기간 만료일까지 보관되지만,탈퇴 후에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보유했던 포인트는 탈퇴와 함께 모두 삭제되며 환불되지 않습니다.
(*탈퇴 전 포인트를 모두 사용해주세요!)
[질문] 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세이프어스 홈페이지에서 통합가입 하였기 때문에 마이페이지 내용 수정도 세이프어스 홈페이지로 이동하여 수정하면 쇼핑몰과 연동되어 수정됩니다.
* 회원정보 수정하기
마이쇼핑 -> MY정보 -> 개인정보확인 / 수정 -> 세이프어스로 이동 -> 아이디 / 비밀번호 입력 이후 수정을 원하는 항목의 [수정] 버튼을 클릭하여 수정합니다.
* 주소록(배송지) 수정하기
마이쇼핑 -> MY정보 -> 배송지 관리 -> 배송지 추가 또는 삭제하여 관리합니다.
[질문] 인증된 아이디가 이미 존재한다고 나옵니다.
[답변] 본인 인증 시 '회원님 명의로 인증된 아이디가 이미 존재합니다.'라는 안내가 나오면, 고객님 정보로 이미 가입된 다른 아이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경우에는 새로 본인 인증을 받을 수 없으며, 이미 가입된 아이디를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본인의 아이디가 기억나지 않는다면 아래의 경로를 통해 아이디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아이디 찾기
로그인 ->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 [아이디(이메일) 찾기]
[질문] 핸드폰 본인인증을 하는데 인증번호가 오지 않습니다.
[답변] 다음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인증번호 수신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안전한우리" 고객센터 또는 한국모바일인증 전화번호가 수신거부 되어 있는 경우, 본인의 휴대폰에서 해당 번호의 수신거부를 해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사용자가 많을 경우 서버가 원활하지 않아 일시적으로 인증번호 수신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